지속가능경영

고객과 함께하는 (주)대한오토텍

언제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.

윤리규정
대한오토텍은 기업의 경영철학인 “사람중심의 문화”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변함없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, 투명한 경영의 실천을 통해 오늘과는 또 다른 내일의 가치를 추구합니다.
이를 위하여 대한오토텍은 회사와 임직원이 지켜야 할 윤리강령을 다음과 같이 제정하고 이를 우리의 행동과 가치 판단의 기준으로 삼아 그 실천을 다짐합니다
투명경영
  • 협력사 및 이해관계자로부터 어떠한 경우에도 금품 수수(현금, 수표, 유가증권, 상품권, 회원권, 항공권 등)를 하지 않는다.
  • 어떠한 경우에도 향응이나 할인혜택을 받지 않는다.
  • 협력사 임직원과는 내기(골프, 고스톱, 포커 등)를 하지 않는다.
  • 협력사 임직원과의 식사는 가능한 구내식당을 이용하며, 불가피하게 외부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에는 사회 통념상 지나치지 않는 범위로 한다.
  • 협력사에게 어떠한 형태의 청탁이나 압력행사 및 사적인 부탁 또는 의뢰를 하지 않는다.
상생협력
  • 제반 업무처리에 있어서 항상 공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라 직무를 수행한다.
  • 우월한 권한과 지배적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부당하거나, 불법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• 글로벌 경쟁력 있는 협력사를 육성하기 위하여 노력하고, 협력사 지원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운영한다.
  • 협력사와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상호간 예의를 갖추어 임한다.
  •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며,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.
환경경영
  • 제품의 개발, 생산과정에서 사람의 건강과 환경에 유해한 물질이 사용되거나, 포함되지 않도록 적극 조치한다.
  • 법률적 또는 국제 통념상으로 금지된 유해물질(4대 중금속 등)의 사용 및 사용을 방조하지 말아야 한다.
  • 고객사가 정한 환경기준 준수를 위해 노력한다.
  • 제품의 개발, 생산, 판매, 사용, 폐기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자원과 에너지의 지속가능한 사용과 오염 물질 저감에 노력한다.
  • 임직원 환경교육 및 협력사 환경 경영활동을 적극 지원한다.
품질경영
  • 지속적으로 최고 품질의 생산할 수 있도록 무결점의 부품 생산 시스템을 확립하는데 앞장선다.
  • 글로벌 대외 품질지수(IQS, VDS, CR誌 등)에서 최고 수준의 차량으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스스로 검증된 완벽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한다.
  • 제품에 대한 고객의 품질 인식을 신속히 파악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고, 생산 중인 제품의 품질을 실시간으로 개선하고 조치하는데 전력을 다한다.
  • 공정원, 설비, 재료, 작업방법의 변경으로 품질의 영향 요인 발생시 고객이 정한 4M 규정에 따라 사전에 신고하여 불량발생을 미연에 방지한다.
  • 협력사의 품질 향상을 위한 기술 및 품질 지원에 적극 참여한다.
정보보안
  • 업무와 관련해 입수한 정보를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의 이익을 위해 이용하지 않는다.
  • 회사, 고객 및 협력사로부터 얻은 정보를 임의적으로 제3자에게 누설하지 않는다.
  • 고객 및 협력사에 대한 정보에 대해 자의적 왜곡 또는 허위사실 유포 및 데이터 무단훼손을 하지 않는다.
  • 회사의 정보보안을 위한 관리통제 및 보안조치를 강화 한다.
  • 정보 보안을 생활화 한다. 자리 이석시 주요 자료 방치 금지 및 중요 문서 폐기 철저 등
사회적 책임
  • 기업 시민정신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도록 노력한다.
  • 항상 어려운 이웃에 꿈과 희망을 주고, 시민사회와 함께 지속가능한 사회의 실현을 위해 항상 노력한다.
  • 인간의 존엄성 및 행복권을 존중하고 남녀평등의 원칙을 준수하여 아동노동, 강제노동을 거부하고 성희롱 등을 단호히 배척한다.
  • 전세계의 사회적 욕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노력한다.